Bathroom은 무작위로 나타나는 화장실의 깊고 어두운 부분에서, 왜 그 곳에 있는지, 여러분이 어디에서 온 것인 지에 대해, 단서 하나 없이 시작하는 일본 호러 게임입니다. 여러분이 유일하게 확실히 알고 있는 것은, 출구를 열기 위해서는 4개의 숫자 코드를 입력해야 한다는 것 뿐입니다.
아주 기묘하게도, 이 음울하고 어두운 화장실의 깊숙한 곳까지, 초상화 (전부 오드리 햅번 초상화인데, 이유는 묻지 마세요), 거울, 열쇠와 자물쇠로 잠긴 작은 상자처럼, 다룰 수 있는 물건들이 여전히 많다는 것을 금방 깨닫게 될 것입니다.
광고
실제로 화장실을 벗어난다고 해서 Bathroom이 정말로 끝나는 게 아니라, 이제 게임의 중심에 들어선 것입니다. 일단 적절한 조합을 찾아내, 문을 여는데 성공하면, 수수께끼의 집에 있는 홀과 중요한 방을 따라 내려가게 됩니다. 그리고, 아마 각 플레이어가 직접 일어날 가능성이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는 것이 최선일 것이라는 점만 알려드리겠습니다.
Bathroom은 정말 무시무시하여, 같은 종류의 게임들처럼, 어둠 속에서 헤드폰을 이용하면 (또는 볼륨을 최대로 올리면)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호러 게임입니다. 요약하면, 비록 짧기는 해도, 점점 더 무서워지는 게임들 중 한 가지를 보고 계신 겁니다. 특히 탁월한 배경 음악으로, 집중한 상태에서, 끊임없이 긴장감을 유지하게 될 것입니다.
리뷰
내가 해본 최고의 게임